하나카드, 골라서 혜택 받는 1Q카드 ‘내맘대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골라서 혜택 받는 1Q카드 ‘내맘대로’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2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카드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서 쓸 수 있는 하나멤버스 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서 쓸 수 있는 하나멤버스 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1Q카드 ‘내맘대로’는 고객이 골라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와 ‘옵션 서비스’, 카드 기본혜택으로 구성된 ‘공통 서비스’ 3가지로 이뤄져 있다. 각 영역별 사용금액에 따라 하나머니가 적립되며, 지난달 실적이 60만원 미만은 1만 하나머니, 6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2만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은 4만 하나머니가 제공된다.

‘내맘대로 서비스’는 △외식(커피·점심·베이커리·배달앱) △레져·문화(골프·스포츠센터·공연·동물병원·서점) △쇼핑(마트·백화점·슈퍼마켓·소셜커머스·홈쇼핑·편의점) △트렌드쇼핑(SPA브랜드·드럭스토어·가구·해외) △교통(주유·택시·고속철도·항공권) △생활비(학원·병원·약국) 중 3개 영역을 선택하면, 해당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5~30%를 하나머니로 적립(주유가맹점은 리터당 100하나머니)해주는 서비스다.

선택 영역은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신청 다음달 1일 자동으로 적용된다. 혜택 변경은 다른 카드를 발급할 필요 없이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하나카드 App, 고객센터에서 하면 된다.

‘옵션 서비스’는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부가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옵션 서비스’ 중 ‘프리미엄 적립 Pack 서비스’의 경우 제휴연회비 2만원을 추가하면 쇼핑(면세점·프리미엄 아울렛)과 생활(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요금·해충 방제요금) 영역에서 매월 이용금액의 10%, 최대 1만2000 하나머니까지 적립해준다.

‘Priority Pass 서비스’는 제휴연회비 5만원을 추가하면 연간 5회(월 2회) 전 세계 Priority Pass 공항라운지에서 본인 무료입장이 가능한 ‘Priority Pass카드’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Priority Pass카드’를 이용하려면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카드를 발급 받아야 했지만, 1Q카드 ‘내맘대로’ 이용 손님은 5만 원으로 Priority Pass 공항라운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1Q카드 ‘내맘대로’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쇼핑·통신·대중교통·영화 영역에서 각 영역별 5000 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1Q카드 ‘내맘대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JCB가 1만원, VISA가 1만2000원이며, 프리미엄 적립 Pack 서비스 추가 시 JCB, VISA 모두 2만원, Priority Pass 서비스 추가 시 VISA에 한해 5만원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