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얼굴 만들기 위한 윤곽주사 시술, 신중하게 결정해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작은얼굴 만들기 위한 윤곽주사 시술, 신중하게 결정해야"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6.2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분한 상담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시술방법 찾아야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요즘 일명 ‘연예인비율’이라고 해서 키는 작지만 8등신의 비율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의 사진이 인기를 얻고 있다. 키가 크지 않아도 8등신을 뽐낼 수 있는 이유는 ‘작은 얼굴’에 있다. 작은 얼굴은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키고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는 물론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작은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 중에는 마사지나, 운동법 또는 안면윤곽 수술 등 성형수술 등이 있지만 최근에는 간단한 시술을 통해 작은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윤곽주사’ ‘리프팅’ 등을 선택하는 여성들도 늘고 있다.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없는 윤곽주사는 지방을 분해하고 말초혈관 및 림프순환을 촉진시켜서 지방과 체내 노폐물을 잘 배출되게 만든다.

윤곽주사와 함께 보톡스, 리프팅 시술을 병행하기도 한다. 얼굴의 지방을 줄여주는 효과를 가진 것이 윤곽주사라면 발달한 근육을 줄여 얼굴을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보톡스며 리프팅은 얼굴의 처진부분을 개선시켜 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리프팅은 보톡스를 이용한 보톡스 리프팅과 회오리 리프팅, 오메가 리프팅 등 실을 이용한 실리프팅 시술, 또 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뉴테라, 울트라포머 그리고 울쎄라, 써마지CPT 등의 프리미엄 리프팅 레이저 시술 등이 있다.

윤곽주사는 이중턱은 물론 광대축소 효과, 늘어진 볼살, 콧방울, 콧볼, 귀밑 늘어진 살 등에 시술이 가능하다. 윤곽주사만으로 효과가 적은 경우 조각주사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시술이든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시술방법을 찾는것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시술 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충분한 상담과 함께 시술 경험이 많은 의료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톡스앤필 창원점 홍성민 원장은 “짧은 시간안에 끝나는 주사시술이라해서 안전을 도외시하면 절대 금물”이라며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