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원 농협중앙회장, ˝´농사랑NH보장보험(무)´ 저도 가입했죠!˝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농사랑NH보장보험(무)´ 저도 가입했죠!˝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농협생명은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지난 26일 충북 음성군 삼성농협을 찾아 농업인 특화 보험인 '농사랑NH보장보험(무)'에 가입했다고 27일 밝혔다. ⓒ농협생명

농협생명은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지난 26일 충북 음성군 삼성농협을 찾아 농업인 특화 보험인 '농사랑NH보장보험(무)'에 가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김 회장은 농협생명의 전자청약 서비스인 ‘내맘N시스템’을 통해 농사랑NH보장보험(무)에 가입했다. 이 서비스는 농협생명이 2016년 9월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농·축협 영업점 내방이 어려운 고객들에게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김 회장이 가입한 농사랑NH보장보험(무)은 고령인구가 많은 농촌의 환경을 고려해 최대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료 인상 없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또한 1종(실속플랜)의 경우, 인수기준을 완화해 고령자들이 많이 앓고 있는 고혈압·당뇨·고지혈증이 있어도 합병증이 없고 일정 조건에만 부합한다면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농업인 특화 상품’에 걸맞게 농업인들이 자주 당하는 사고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다. △농사랑재해골절진단자금을 통해 5대재해골절, △농사랑재해수술자금으로 특정재해손상에 대해 2배의 보험금(1회당 20만원)을 지급한다.

김병원 회장은 “농업인을 위한 착한 보험상품인 농사랑NH보장보험(무)이 ‘농가소득 5000만 원 시대’를 향해 나아가는 항해에서 좋은 안전망이자 동력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