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경기도 연천군 육군 5사단에 위문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경기도 연천군 육군 5사단에 위문품 전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6.2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6월 호국보훈의 날을 맞아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육군 5사단을 방문해 2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6월 호국보훈의 날을 맞아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육군 5사단을 방문해 2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날을 맞아 롯데그룹 유통BU(부문) 사회공헌 통합 프로그램인 ‘나라사랑’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다. ‘대한민국을 사랑합니다’를 주제로 휴전선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최전방 11개 사단을 선정, 국군장병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위문품을 전달하게 됐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육군 5사단에서 롯데홈쇼핑 전성율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육군 5사단 정진경 사단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휴전선 감시초소(GP·Guard Post)와 일반 전초(GOP·General OutPost)에 비치하게 될 TV, 에어컨, 세탁기 등 2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이후, GOP를 직접 둘러보고, 장병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홈쇼핑 측은“국가 안보의 최일선에서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있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더운 날씨에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해주고 있는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민과 군의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