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電, USB내장 카메라 PL90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電, USB내장 카메라 PL90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0.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20만 화소·28mm 와이드 렌즈에 4배 광학줌 채용

삼성전자가 디지털기기와의 연결성을 강화한 카메라 신제품 '삼성블루 PL90'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블루 PL90'은 카메라 본체에 USB 단자를 내장한 빌트인 USB 플러그 방식의 초소형 카메라로 간편하게 PC 등의 디지털기기와 연결해 카메라 충전은 물론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제품이다.
 
 

▲ 삼성블루 PL90     © 시사오늘



1220만 고화소와 28mm 와이드 렌즈는 물론 광학 4배줌 기능을 채용하는 등 카메라의 기본 기능에도 충실하며, 카메라 자체에 '인텔리 스튜디오(Inteli-studio)' 프로그램을 내장해 PC 연결시 자동으로 데이터의 전송과 편집 등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페이스북(Facebook��), 피카사(Picasa™), 유튜브(YouTube��) 等에 촬영된 사진을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 디지털이미징사업부 마케팅팀 박성수 상무는 "PL90은 디지털 노마드족을 위한 혁신적 카메라로 본체에 내장된 USB 플러그를 통해 카메라의 충전과 데이터 전송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디지털카메라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블루 PL90'은 그레이·블랙·레드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0만 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