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걷기 앱 출시 100일 기념 ‘온라인 걷기 마라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NG생명, 걷기 앱 출시 100일 기념 ‘온라인 걷기 마라톤’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걷기 앱 출시 100일 기념 ‘온라인 걷기 마라톤’ 개최 ⓒING생명

ING생명은 전국민 걷기멤버십 앱 ‘iWALK(아이워크)-닐리리만보’(이하 닐리리만보)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닐리리만보 제 1회 온라인 걷기 마라톤’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프라인으로만 참여할 수 있던 마라톤 대회를 온라인으로 장소를 옮겨 ‘닐리리만보’앱만 설치하면 일상에서도 대회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 오는 7월 16일까지 앱을 통해 선착순 1만 명을 모집하며, 7월 17일부터 일주일 동안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뉘어 걷기 마라톤 대회가 진행된다.

아울러 개인전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비타민음료가 제공된다. 대회기간 동안 실제 마라톤과 동일한 거리인 42.195km를 걸으면 배스킨라빈스 음료쿠폰을 주고, 이들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순금기념품을 증정한다.

단체전은 닐리리만보 앱에서 마라톤방을 만들어 친구 3명 이상을 초대해 한 팀을 이루면 참여할 수 있다. 대회기간 동안 친구들과 함께 42.195km를 완주한 팀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닐리리만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익진 ING생명 마케팅본부 부사장은 “이번 걷기 마라톤 대회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함께 걷는 즐거움과 건강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더한 차별화된 보험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앱 출시 100여 일만에 앱 설치자가 15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닐리리만보’는 걷기운동을 게임처럼 즐기도록 지원하는 건강관리 앱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