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3주년 맞아 ‘글로벌 IT교실’ 건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3주년 맞아 ‘글로벌 IT교실’ 건립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2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3년간 '서머너즈 워'가 최고의 RPG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성원해준 전세계 유저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유저들은 오는 7월 11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완료해 희망나무 한 그루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완성한 희망나무 개수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공동 미션인 총 1000만 그루를 모두 완성하면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한 선물 역시 지급된다.

컴투스는 지난 해 6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에 건립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1호를 시작으로, 현재 남아메리카의 니카라과에 두 번째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로 건립될 ‘글로벌 IT교실’ 3호를 통해 보다 많은 전세계 학생들이 미래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