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모바일앱, 출시 한달만에 14만 다운로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모바일앱, 출시 한달만에 14만 다운로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3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이 한달만에 14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CJ푸드빌

CJ푸드빌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지난달 선보인 ‘투썸 모바일 앱’이 출시 한 달 만에 14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투썸 모바일 앱은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사용이 편리한 선불카드 기능을 갖추고 적립 금액에 따른 무료 쿠폰 증정, 추가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이 최근 한 달 간 투썸플레이스의 모바일 상품권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투썸 모바일 앱 선불카드 충전 금액은 전체 모바일 상품권 매출의 약 2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선불카드 충전 고객은 20대가 42.6%, 30대가 38.9%로 2030 젊은 고객층 구매율이 80% 이상을 차지했다.

모바일 상품권은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하거나 친구·지인에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디지털 상품권이다. 잔액관리형 상품인 투썸 모바일 앱 선불카드 외 메뉴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이 있다. 투썸플레이스 전체 모바일 상품권 매출액은 최근 2년간 평균 70%씩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투썸 모바일 앱’ 선불카드 서비스까지 더해져 관련 매출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앱 다운로드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