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생맥주 관리 체계 높인다…신선·청결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트진로, 생맥주 관리 체계 높인다…신선·청결 강화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생맥주 소비가 증가하는 여름을 맞아 생맥주 관리 체계를 높이겠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세계적인 생맥주 기자재 전문 관리 업체 ‘닥터드링크’와 협업해 더욱 신선하고 깔끔하게 관리되는 맥스 생맥주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그동안 하이트진로는 생맥주의 맛을 좌우하는 관 청소와 기계 관리와 유지 보수 교육 등을 위해 생맥주 관리사 서비스를 제공해 청결하고 신선한 생맥주를 제공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하는 닥터드링크 관리 프로그램의 핵심은 전세계 45개국에서 사용되는 특수 세정제를 활용한 멸균 세척 서비스다.

3개월에 한 번 관리하면 평소에는 물 청소만으로도 생맥주 관이 청결하게 유지돼 생맥주 본연의 맛을 유지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닥터드링크 프리미엄 서비스가 기존 정기 세척·관리 서비스의 효과를 극대화해, 매장에서 보다 편리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우선으로 선정된 수도권 내 맥스 판매 우수업체 1000개 매장부터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프리미엄 서비스 관리 매장은 생맥주 시스템 위생관리 매장으로 인증해 인증서와 엠블럼을 제공, 소비자들이 보다 청결하고 신선하게 관리되는 매장을 선별해 방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