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운전 새내기를 위한 ‘Safe Driving challenge’ 발대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손보, 운전 새내기를 위한 ‘Safe Driving challenge’ 발대식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0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5일‘차도리와 함께하는 세이프드라이빙챌린지(Safe Driving Challenge)’ 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5일 ‘차도리와 함께하는 세이프드라이빙챌린지(Safe Driving Challenge)’ 캠페인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소문사옥 대강당에서 서울,경기지역 100여 명의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이프드라이빙챌린지는 한화손해보험이 7월부터 11월초까지 면허를 처음 취득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교통 법규는 물론 안전·에코 드라이빙 실습을 통해 올바른 운전 습관을 키우자고 마련됐다.

올해 ‘차도리와 함께 하는 세이프드라이빙챌린지’ 2기로 참여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앞으로 △음주운전 방지 △운전중 휴대폰 사용금지 △안전사고 대비 사전 차량점검 △난폭·보복운전 예방 △졸음운전 예방 등의 테마를 가지고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를 펼친다. 

또한 한화손해보험 봉사단과 함께 방학, 대학 축제기간을 이용해 또래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교통안전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9월 중순에는 교통안전공단이 운영하는 화성 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에서 자동차 구조 특성과 위험회피와 방어운전, 안전운전자세. 에코드라이빙 실습 등을 하며,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체험한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이사는 “올해는 회사 임직원들이 초보면허 대학생들의 멘토가 되어 양보와 배려를 통해 성숙한 운전 문화의 밑거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교통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며 손해보험업의 본질을 맞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