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미혼남녀 위한 ‘두근두근 KB 하모니’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금융그룹, 미혼남녀 위한 ‘두근두근 KB 하모니’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7.1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금융그룹은 각 계열사 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제3회 ‘두근두근 KB 하모니’ 행사를 개최했다.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각 계열사 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제3회 ‘두근두근 KB 하모니’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 포천의 한 호텔 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전사 단위의 공모를 통해 신청한 미혼남녀 50명(남녀 각 25명)이 참석했다.

두근두근 KB 하모니 행사는 그룹 내 청춘 남녀 직원 간 만남의 장으로 마련된 행사이며 화합(1부), 소통(2부), 사랑(3부)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됐다.

전문 연애컨설턴트의 연애특강과 각종 레크리에이션, 서로를 알아가는 대화시간에 이어 참가자들은 서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장미꽃을 증정하는 1차 커플선택 등의 시간을 가졌다.

대망의 최종 커플매칭에서는 총 10쌍의 커플이 탄생하여 특별한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KB의 각 계열사 직원들이 모처럼 한자리에 모여 함께 웃고 즐기며, 우리 모두 KB의 한 가족이라는 소속감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도 “금번 행사를 포함하여 각 계열사 직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場)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