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코디 제안 등 이색 콘셉트 프로그램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코디 제안 등 이색 콘셉트 프로그램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데이터홈쇼핑 ‘롯데OneTV’를 통해 코디 제안, 상품 검증 등 이색 콘셉트의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연이어 론칭한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데이터홈쇼핑 ‘롯데OneTV’를 통해 코디 제안, 상품 검증 등 이색 콘셉트의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연이어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T커머스 시장규모는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며, 홈쇼핑 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5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오픈한 ‘롯데OneTV’도 매년 100% 이상씩 성장하며,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기 위해 다채롭고 이색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T커머스 채널 특성에 맞게 20분 내외 짧은 분량의 영상으로,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쇼핑, 정보를 함께 접목해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20일 오후 9시 40분부터는 언제 어디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항상 고민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시즌, 상황에 맞는 코디법을 제안하는 패션 큐레이션 프로그램 ‘오늘 뭐 입지?’를 선보인다. 패션 전문 쇼호스트가 테마별로 최신 유행 패션, 스타일법을 제안하고 관련 정보와 팁을 전달한다.

TV방송 상품들을 직접 시연을 통해 검증하고, 고객들의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팩트체크 토크샵’도 내달 중 론칭한다. TV홈쇼핑 판매 상품, 그 동안 판매방송 중 의구심이 들었던 부분, 론칭 예정 상품들을 선정해 쇼호스트가 직접 시연하고, 담당MD, 관계자의 인터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이번에 론칭하는 이색 테마 프로그램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와 즐거운 쇼핑,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롯데OneTV만의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