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롯데닷컴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하얀 피부 유지를 위한 미백케어 화장품이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2017 썸머 뷰티 트렌드: 마이크로 미백 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이에스티나, 베리떼, 더블유랩 등 유명 브랜드의 미백 기능성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마이크로 미백케어’를 입력하면 해당 페이지를 바로 찾을 수 있다.
롯데닷컴 측은 “미백케어 화장품은 계절 구분이 크게 없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지만 올 여름에는 겨드랑이, 팔꿈치 등 특정 부위를 위한 미백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또한 미백 기능에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피지조절 등 다양한 효과를 합친 올인원 제품도 시장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이 최근 한달(6월 18일~7월 17일) 간 미백 기능성 화장품의 판매동향을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 늘었다. 특히 겨드랑이 미백케어 제품은 22%, 팔꿈치용 미백케어 제품은 16% 증가해, 얼굴뿐만 아니라 특정 부위 미백을 위한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