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하얀피부 유지 ‘마이크로 미백 케어’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하얀피부 유지 ‘마이크로 미백 케어’ 기획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하얀 피부 유지를 위한 미백케어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 롯데닷컴

롯데닷컴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하얀 피부 유지를 위한 미백케어 화장품이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2017 썸머 뷰티 트렌드: 마이크로 미백 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이에스티나, 베리떼, 더블유랩 등 유명 브랜드의 미백 기능성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마이크로 미백케어’를 입력하면 해당 페이지를 바로 찾을 수 있다.

롯데닷컴 측은 “미백케어 화장품은 계절 구분이 크게 없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지만 올 여름에는 겨드랑이, 팔꿈치 등 특정 부위를 위한 미백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또한 미백 기능에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피지조절 등 다양한 효과를 합친 올인원 제품도 시장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이 최근 한달(6월 18일~7월 17일) 간 미백 기능성 화장품의 판매동향을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 늘었다. 특히 겨드랑이 미백케어 제품은 22%, 팔꿈치용 미백케어 제품은 16% 증가해, 얼굴뿐만 아니라 특정 부위 미백을 위한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