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 대진표·중계진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게임즈,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 대진표·중계진 공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7.1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넷마블게임즈가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의 본선 대진표 및 중계진을 공개했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첫 e스포츠 정규리그인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의 본선 대진표 및 중계진을 19일 공개했다.

오는 23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게임전문 채널 OGN을 통해 생중계되는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에서는 △‘WILD’ △‘SINSA GAMING’ △‘KR’ △‘NC Lions(구 Hash Tag)’ 등이 A조에, △‘MVP’ △‘New MetA’ △‘X6-Gaming’ △‘TopTeaM’ 등이 B조에 배정됐다. 1라운드 첫 방송에서는 ‘WILD’가 ‘NC Lions’를 상대하게 되고 ‘TopTeaM’이 ‘MVP’와 맞붙는다.

넷마블은 본선 대진표와 함께 리그의 중계를 책임질 중계진도 공개했다. 우선 캐스터는 이동진이, 해설은 박태민과 이승원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또 게임의 설명을 도울 분석데스크에는 권이슬과 고수진이 합류해 게임에 대한 더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넷마블은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 본선 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2017 썸머 시즌 한정판 스킨 ‘백의의 연인’ 베라 스킨을 증정한다.

그리고 현장에서 선정되는 베스트 드레서와 응원왕에게는 PSPL 시즌 한정판 기념 티셔츠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선 현장 관람을 위한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회당 5000원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넷마블은 리그의 본선 개막을 기념해 매주 승부예측 이벤트와 실시간 경기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금일부터 펜타스톰의 e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결과를 맞춘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 10명에게는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 결승전 티켓 2장을 지급한다. 실시간 응원 이벤트의 경우 넷마블 페이스북 생중계 댓글로 진행되며 5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펜타스톰의 정규리그가 드디어 이번 주말 첫 선을 보이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현장관람 및 시청을 통해 ‘펜타스톰’ e스포츠가 제공하는 또 다른 차원의 보는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