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텔레콤 Insight´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T,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텔레콤 Insight´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7.2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텔레콤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텔레콤 Insight'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SK텔레콤 Insight는 'Story·Knowledge·Tomorrow' 등 세 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각각 △SK텔레콤 콘텐츠(Story) △IT·Tech 트렌드(Knowledge) △4차 산업혁명 및 미래기술(Tomorrow) 등을 전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의 인재채용, 사회공헌, 스포츠 활동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또한 인기 웹툰 작가 곽백수가 그리는 미래 기술과 기업 혁신의 이야기 가우스 텔레콤도 연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텍스트와 이미지 중심의 기존 콘텐츠 외에도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데이터 저널리즘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오픈에 발맞춰 기업 홈페이지는 타 소통 채널과 연계성을 강화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기존 SNS 계정은 프로필과 스킨 등 디자인을 통일감 있게 교체했다. SNS는 고객 소통 강화를 목표로 향후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SNS 전용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나갈 방침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SK텔레콤 Insight 뉴스레터 구독 신청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0만원 여행 상품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6일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Insight에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면 된다.

이준호 SK텔레콤 뉴미디어실장은 "고객의 요구(Needs)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며 "고객과의 의사소통 플랫폼 ‘SK텔레콤 Insight’를 통해 고객이 삶을 더 가치 있게 만들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