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멤버십 고객이라면…최대 3만원 혜택이 온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J 트러스트 그룹, 멤버십 고객이라면…최대 3만원 혜택이 온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2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이번 제휴에 따라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 멤버십 고객이 SK엠앤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경우, 가입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게 됐다. ⓒ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는 자사 멤버십 고객의 혜택을 확대하고자 주요 손해보험사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 판매를 중개하는 SK엠앤서비스와 제휴를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 멤버십 고객이 SK엠앤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경우, 가입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상품권은 각 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SK엠엔서비스 제휴 배너를 클릭해 연결되는 사이트를 통해 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경우, 가입 보험료가 30만 원 이상이면 최대 3만 원권이 지급되며, SK 주유권이나 신세계 상품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월 가입 보험료에 따라 최대 1만 원의 SK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T 멤버십 서비스는 지난해 초 JT친애저축은행이 최초로 도입한 이후 전 계열사로 확대돼 5만 4000명 이상 가입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금융 혜택에 초점을 맞춘 JT 멤버십만의 특장점을 살려 보다 실용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발굴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금융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멤버십 서비스 및 SK엠앤서비스 제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 트러스트 각 계열사 홈페이지 및 영업점, 또는 JT친애저축은행 모바일앱 ‘JT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