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가정간편식 ‘메밀꽃필무렵’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가정간편식 ‘메밀꽃필무렵’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2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은 올해 하반기 가정간편식(HMR)을 판매를 강화해 오는 21일 오후 5시 10분 첫 상품인 ‘메밀꽃필무렵’을 선보인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올해 하반기 가정간편식(HMR)을 판매를 강화해 오는 21일 오후 5시 10분 첫 상품인 ‘메밀꽃필무렵’을 선보인다.
 
메밀면 전문점 ‘메밀꽃필무렵’은 20년 전통을 자랑하는 비법 레시피로 전국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맛집이다. NS홈쇼핑에서 7월 21일 오후 5시 10분 첫 론칭 방송을 통해 ‘메밀꽃필무렵’의 메밀면을 직접 찾아가 줄서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메밀꽃필무렵’ 의 레시피 그대로 만든 상품으로 주요 인기 품목인 ‘냉메밀면’과 ‘비빔메밀면’을 비법 육수와 비빔장을 함께 구성해 판매한다.

1~2인 소가구에서도 양에 대한 부담 없이 바로 조리 할 수 있도록 1팩기준 1인분으로 소포장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총 구성은 22인분이며 ‘냉메밀면세트’ 16팩과 ‘비빔메밀면세트’ 4팩을 기본 구성으로 ‘냉메밀면세트’ 2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가정간편식 시장이 커지면서 세분화 조짐도 눈에 띈다. NS홈쇼핑은 2017하반기에 차별화된 가정간편식(HMR)을 개발해 소비자에 선보이고자 한다”며 “홈쇼핑의 장점인 가성비 높은 상품이면서도 1~2인분 소포장, 가치소비와 건강의 프리미엄까지 더한 다양한 가정간편식들을 NS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