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몰’ 오픈 기념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오픈 기념 행사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7.2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KGC인삼공사가 정관장몰 오픈 기념 행사를 연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몰’ 오픈을 기념해 1년 동안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건강 특화 온라인쇼핑몰인 정관장몰 론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7일까지 정관장몰 앱 로그인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총 30명의 당첨자에게 정관장 대표 인기상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를 1년 동안 매월 보내준다.

정관장몰 앱 및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또 다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관장몰 캠페인송인 ‘건강 주문송’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굿베이스 제품을 증정하고, 매일 정관장몰에 접속해 ‘건강의 주문 걸기’에 참여하면 사은품 및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정관장몰은 정관장 홍삼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안심먹거리, 화장품, 스포츠용품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정관장 제품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에서는 정부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품만을 입점시켜 소비자들로부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쇼핑몰’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무엇보다도 제품력과 신뢰도가 우선시 되어야 하는 건강관련 제품들을 정관장몰을 통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