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광고', 시청자 최우수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광고', 시청자 최우수상 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7.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지난 20일 열린 ‘2017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포카리스웨트 광고가 시청자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지난 20일 열린 ‘2017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포카리스웨트 광고가 시청자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는 올해 발매 30주년을 맞아 아이돌그룹 트와이스를 발탁하는 등 파격적인 모델 선정과 함께 ‘MOVE, LIVE, SWEAT’를 콘셉트로 포카리스웨트 특유의 청순함과 발랄함을 선보였다.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편은 시청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는 15만 명 이상의 시청자들이 지난달 22일부터 2주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한편,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MTN방송광고페스티벌은 기존 사고의 틀을 깨고 소비자의 눈길을 모은 우수 방송 광고를 선정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