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빅마켓, 미국 유명 브랜드 바디용품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 빅마켓, 미국 유명 브랜드 바디용품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2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는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미국 유명 브랜드 바디용품인 ‘제이슨(JASON)’, ‘트리헛(TREEHUT)’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미국 유명 브랜드 바디용품인 ‘제이슨(JASON)’, ‘트리헛(TREEHUT)’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미국 내 인기 판매 상품인 ‘제이슨 바디워시(887ml)’는 식물 유래 성분 및 인공 색소, 향료 배제,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롯데 빅마켓에서는 라벤더·시트러스·장미 3가지 향을 준비해 각 1만4990원에 판매한다.

‘트리헛 바디스크럽(510g*2개입)’은 아프리카 시어나무 열매와 천연 설탕을 주 원료로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각질제거 및 피부 보습도 유지해 주는 것이 장점으로, 모로칸 로즈·트로피칼 망고 2가지 향을 선보여 각 2만2790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이라는 특성에 맞게 회원들을 위한 보다 다양한 해외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롯데 빅마켓을 찾아주시는 회원들을 위해 앞으로도 고객 가치 상품들을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