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렌트 하우스 ´휘게리 홍천 하우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렌트 하우스 ´휘게리 홍천 하우스´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7.2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휘게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렌트 하우스 '휘게리 홍천 하우스'를 강원도 홍천에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휘게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렌트 하우스 '휘게리 홍천 하우스'를 강원도 홍천에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휘게리는 일상 속 소박함, 휴식에서 행복을 찾는 덴마크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인 휘게(hygge)와 마을을 뜻하는 한자어 리(理)의 합성어다.

휘게리 홍천하우스는 복층 구조의 독채 형태의 렌트 하우스 14동과 잣나무 숲에 위치한 카라반(이동식 주택) 6동 등 총 20개 동으로 구성됐다. 독립 공간을 확보하면서 연못, 숲 속 놀이터, 산책로, 텃밭, 수영장을 조성했으며 매점, 카페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갖췄다.

두 번째 집이라는 특별한 느낌을 주기 위해 공간의 이름을 지을 수 있는 문패 서비스를 제공하며 체크인 시 다양한 선물을 담은 휘게 킷을 증정한다. 휘게 킷 안에는 휘게 차(Tea)와 휘게 북(Book) 및 색연필, 칠판 문패와 함께 야놀자 좋은숙박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프리미엄 비품을 담은 투고 킷이 포함돼 있다. 또한 모든 세대 개별 정원에 화덕을 설치했으며 109㎡(구 33평형) 하우스에는 벽난로가 설치돼 있다.

구본길 야놀자 트래블 대표이사는 "휘게리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좋은 사람들과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기 위한 신개념 렌트 하우스"라며 "많은 사람들이 휘게리에서 여유와 행복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존에 없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