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UBER·KB 아시아트립 환전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UBER·KB 아시아트립 환전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7.2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이 KB국민카드·UBER와 함께 ‘UBER·KB 아시아트립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KB국민카드·UBER(이하 우버)와 함께 ‘UBER·KB 아시아트립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KB국민은행·KB국민카드·우버는 지난 21일 동반성장 추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KB국민은행은 국내 최대의 고객기반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금융서비스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3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50만원 이상 환전한 1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동남아시아 인기 관광지 5개국(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우버 서비스 할인 쿠폰을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우버앱을 설치하고(최초 이용자에 한함) KB국민카드를 결제카드로 등록한 뒤 증정 받은 쿠폰정보를 추가하면 사용이 가능하며, 할인금액은 최대 약 1만5000원(홍콩 기준, 국가별로 상이)이다.

우버 관계자는 “KB라는 믿음직한 금융파트너와 국내 사업확장을 위한 단단한 도약의 초석을 마련했다”며 “양사간 교류와 협력을 통하여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스타트업 기업 우버의 선진 서비스와 KB의 금융서비스가 만나 성공적인 협업모델을 만들어 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환전 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양사의 고객 모두에게 차별화된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버는 세계에서 가장 시장가치가 높은(70조원)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현재 세계 600여개 도시에 진출하여 승차공유를 통해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