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독거노인지원종합센터에 효박스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독거노인지원종합센터에 효박스 전달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7.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2개 기관 통해 독거 어르신들께 치약, 치솔 등으로 구성된 효박스 증정예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동국제약은 독거노인지원종합센터에 구강용품이 담긴 효박스를 전달했다.ⓒ동국제약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지난 20일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효(孝)박스’ 700개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동국제약이 '효(孝)’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자'는 취지로 2015년부터 실시해 온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해부터는 캠페인 참가자 수만큼 독거 어르신을 위한 치약, 칫솔 등 구강용품이 담긴 효박스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후원하고 있다.

동국제약은 지난 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부모님께 손편지를 써 보내는 오프라인 행사와 더불어, 인사돌 브랜드사이트에서 독거 어르신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한달간 동시에 진행했으며 온.오프라인 이벤트 참가자 수에 따라 효박스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등 12개 기관에 전달한 것이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부센터장은 “지난 해부터 캠페인 참가자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된 효박스가 독거 어르신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이를 후원하고 있는 동국제약과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앞으로도 ‘건강한 잇몸’을 통해 어르신들이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들을 개발해 실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효 캠페인처럼 세대를 초월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도 연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