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 미리 예약하고 멋지게 즐긴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올 여름 휴가, 미리 예약하고 멋지게 즐긴다
  • 최기운 기자
  • 승인 2009.06.1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퍼스트엠 / 리조트엠
(주)클럽퍼스트엠은 새로운 여가 문화에 대한 트랜드를 제시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전국에 있는 특색 있는 고급형 펜션과 차별화된 레저 서비스를 엮어서 ‘리조트엠’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 때, 번잡한 도심의 일상을 떠나서 조용한 곳에서 푹 쉬고 싶을 때, 소중한 친구들과 스릴있는 레저를 즐기고 싶을 때 등 다양한 기호에 맞춰서 특색있고 품격있는 종합 레저·리조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리미리 예약하고 느긋하게 멋진 휴가를 기다리자!
올 여름 성수기에 어디론가 떠나서 멋진 곳에서 휴가를 즐기고 재충전을 하고 싶다면 리조트엠을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해두도록 하자. 여름 휴가 때에 예약 못해서 발을 동동거릴 일은 없을 것이다.

리조트엠은 2009 여름 성수기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신청 자격은 리조트엠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성수기에 회원가격으로 2박3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리조트엠은 이번 2009 시즌에는 15개 펜션을 계약하여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펜션이 전국에 고루 위치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결정해서 원하는 대로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성수기 기간 동안 최소 3000객실 이상을 확보하고 있어서 대부분의 초극성수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고객들에게 원활한 숙박 공급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성수기 기간 중에도 전국 20여 개의 스파시설은 리조트엠 고객에게는 30-40% 할인되어 제공되기 때문에 최종 펜션 당첨이 된 고객은 해당지역에 스파시설 위치 등을 확인하여 서비스 신청을 하면 더욱더 알찬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기간 :  2009년 6월 3일 - 2009년 6월 16일까지
-신청방법 :  인터넷 팝업창을 통해 펜션별 1-3지망 선택 후 신청
-선정방법 :  추첨 후 인터넷 및 개별통지
-발    표 :  2009년 6월 19일 홈페이지 :  
www.resortm.co.kr
-문    의 :  1577-9969
-성수기 신청 펜션/콘도/호텔
◇ 가평 남이섬 강변펜션(13평/17평)   ◇ 서산 호리바다펜션(12평/17평)  
◇ 평창 클럽밸리(19평/25평)                 ◇ 제주 뉴오션리조트(8평/15평) 
◇ 안면도 바닷길풍경(10평/25평)        ◇ 남해 펜션마노아(15평) 
◇ 고성 파인로그(10평/24평)                 ◇ 거제도 장목펜션(12평) 
◇ 고성 구름위의 산책(15평/22평)       ◇ 메이플타운(26평) 
◇ 켄싱턴 설악비치(16평/21평)             ◇ 켄싱턴 충주(16평/21평)
◇ 켄싱턴 경주보문(16평/21평)             ◇ 켄싱턴 제주(21평)
◇ 이스턴 태백호텔 (10평/14평)

 
맛보기로 사전에 즐겨보는 예약 가능한 펜션들 소개
 
* 제주도의 푸른 밤을 즐길 수 있는 뉴오션리조트
기존에 알고 있는 제주도 여행의 경비 때문에 주저할 때는 뉴오션리조트라는 호텔형 펜션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숙박과 관련 리조트시설을 즐기다 오면 된다. 위치 좋고 조용하고 깨끗한 호텔형 펜션에서 쉬고 차를 몰고 나가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오붓하게 다녀올 수가 있는 것이다.
 
제주공항에서 신도로를 따라서 20분 정도만 가면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에 위치한 뉴오션리조트에 도착할 수 있다. 이곳은 이러한 입지 조건으로 주변의 관광지, 해수욕장, 골프장의 접근성이 매우 용이한 장점이 있다. 통 유리로 된 건물의 1층 앞에는 구름다리가 있고 구름다리 양쪽으로는 풀장이 있다. 여름에는 숙소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고 차로 조금만 나가면 곽지해수욕장과 이호해수욕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편하다.
 

 
* 바다, 농촌, 하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숨은 진주, 호리바다펜션
안락하고 품격 있는 펜션에서 때 묻지 않은 자연을 마음껏 즐기고 싶을 때에 찾아가면 딱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호리바다펜션이다. 호리바다펜션은 서울에서 약 2시간 남짓 거리인 충남 서산시 팔봉면 호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1박 2일로 다녀오기에 적당하다.
 
이곳은 삼면이 탁 트인 바다와 갯벌, 텃밭에서 농사를 체험할 수 있는 농촌, 푸른 하늘과 숲을 거닐 수 있는 아담한 동산이 있어 소위 말하는 ‘육해공’을 모두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그러면서 아직까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이 모든 것을 조용하고 여유 있게 나만의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숨어있는 진주이다.
 
* 무작정 떠나 모든걸 즐기는 바닷길풍경
지친 몸과 마음에 새로운 활력을 주고자 여행이라도 떠나보려고 한다. 그런데 여행 준비하다 보면 이것도 은근히 스트레스로 다가오기 일쑤다. 누가 무엇을 준비하고, 어떤 것을 챙겨가야 할지 어쩌고 하면서 티격태격하기도 한다.
 
스트레스 풀려고 여행 가려다 출발도 전에 지쳐버리고 만다. 뭐가 이리도 복잡하고 번거로운 것일까? 이럴 때는 무작정 아무 준비 없이 몸만 달랑 챙겨서 바닷길의 풍경을 구경할 수 있는 ‘바닷길풍경’으로 떠나면 된다.

이곳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아무 준비 없이 훌쩍 떠나서 방파제에서 바다낚시하기, 텃밭에서 제철야채 따먹기, 그물 한 가득 물고기를 잡아온 고깃배와 활기찬 해산물 경매 구경하기, 갓 잡은 신선한 회와 얼큰한 해물탕 국물을 안주 삼아 한잔 마시기 등을 아무런 준비 없이 가서 발길 닿고 마음 가는 순서대로 개인 취향대로 즐기다 올 수가 있다.
 
* 남해의 자연과 미국풍 분위기가 어우러진 펜션 마노아
남해바다는 서해나 동해와는 또 다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한려해상국립공원은 말 그대로 바다에 떠있는 공원으로 그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남해바다의 멋진 풍경과 미국마을이라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남쪽으로, 남쪽으로 내달리면 된다.
 

펜션 마노아는 남해군 미국마을(American Village)안에 위치해 있다. 남해의 아메리칸 빌리지는 독일인 마을과 같이 ‘남해 귀향 특구사업’의 하나로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입지조건 때문에 펜션 마노아는 미국풍의 이국적인 마을 분위기 속에 고급스런 목조건물 2동에 아름다운 실내장식으로 새롭게 지어졌다.
 
영화에서 많이 봤음직한 미국 중산층의 깔끔하고 예쁜 2층짜리 주택들이 줄지어 서있다. 정원에는 야자수가 심어져 있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마노아’라는 말은 하와이 현지어로 무지개란 뜻이다.
 
* 통나무 원목의 분위기에 마음껏 취해보는 파인로그펜션
파인로그펜션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에 위치하고 있다. 파인로그라고 쓰인 통나무간판을 시작으로 온통 통나무 원목으로 지어진 펜션 건물들이 이국적인 분위기로 다가온다.
파인로그펜션은 마치 자연다큐멘터리 등에서나 나옴직한 북미의 자연공원에 지어진 통나무집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목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담한 2층짜리 목조건물들로 구성돼있다.

국내 대부분의 펜션들이 마감재로 얇은 합판 등을 이용하여 외관을 장식하고 페인트 칠을 하고 있지만, 파인로그펜션은 값비싼 수입원목을 원형 그대로 사용함으로써 타 펜션과 차별화가 되고 있다. 통나무로 된 펜션의 장점은 여름에는 나무그늘 같은 시원함과 겨울에는 따뜻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여름에는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통나무집 안에 누워있으면 서늘한 기운을 느낄 수 있고, 반대로 겨울에는 정감있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전국 각지에 위치한 각종 시설은 펜션과 스파, 각종 레저서비스를 회원제로 운영하는 ㈜클럽퍼스트엠/ 리조트엠(www.resortm.co.kr)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 1577-99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