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뱅키스 증권 이용 시 최대 48만원 통신비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뱅키스 증권 이용 시 최대 48만원 통신비 지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0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LG유플러스 모바일 이용자가 한국투자증권 온라인서비스 뱅키스(BanKIS) 비대면 위탁계좌를 신설하고 주식거래를 할 경우 통신비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LG유플러스 모바일 이용자가 한국투자증권 온라인서비스 뱅키스(BanKIS) 비대면 위탁계좌를 신설하고 주식거래를 할 경우 통신비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뱅키스 계좌를 최초로 개설 하면 다음달 2만원을 기본 제공받고 월 주식거래 금액 △100만원 미만 월 5000원 △1000만원 미만 월 1만원 △1000만원 이상 월 2만원 등의 캐시백을 통해 24개월간 최대 48만원까지 통신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 중 뱅키스 이용자는 기존에 결합상품 요금할인과 제휴카드 통신비 자동이체를 통한 청구금액 할인 등과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계좌 개설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국투자증권 모바일앱 '펀답(FundApp)' 설치 후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연말까지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5년간 온라인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도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위해 다양한 산업군의 업체들과 적극적으로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