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문인식기능 탑재·듀얼스피커 장착 'Be Y 패드 2'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지문인식기능 탑재·듀얼스피커 장착 'Be Y 패드 2'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8일부터 직영 온라인 KT올레샵 및 전국 KT매장에서 전용 단말 'Be Y 패드 2'를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KT

KT는 8일부터 직영 온라인 KT올레샵 및 전국 KT매장에서 전용 단말 'Be Y 패드 2'를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Be Y'는 1020세대의 자유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선도해온 KT가 요금제부터 단말까지 Y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전용 단말 브랜드다.

Be Y 패드 2는 지난해 출시해 성공적인 판매를 기록한 'Be Y 패드 1'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성능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글로벌 3위 스마트폰 제조업체 화웨이에서 글로벌 출시 후 많은 판매를 기록중인 미디어패드 M3를 국내 통신환경에 맞게 변형한 제품이다.

Be Y 패드 2는 보다 선명한 8.4인치 2K 디스플레이에 스마트폰에서만 지원하던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했다. 전문 오디오 브랜드인 하만카돈에서 인증 받은 듀얼 스피커도 장착했다.

Be Y 패드 2의 출고가는 33만원(VAT포함)으로, 8일부터 KT공식온라인 채널인 올레샵에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정품케이스도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현석 KT Device본부 상무는 "지난해 가성비 높은 Be Y 패드를 출시하면서 태블릿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며 "성능이 크게 향상된 Be Y 패드 2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