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Cloud Z Labs 서비스´ 확대·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 C&C, ´Cloud Z Labs 서비스´ 확대·시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07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 C&C는 고객의 디지털 전환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플랫폼(PaaS) 검증 및 기술 코칭을 제공하는 'Cloud Z Labs(클라우드 제트 랩스) 서비스'를 확대·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시스템 클라우드 전환을 고민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클라우드 제트 랩스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SK㈜ C&C가 선정한 일부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된 서비스를 모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공개한 것이다.

앞으로는 고객 누구나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개발 플랫폼(PaaS)의 특성 및 고객 업무별 적용 방법 등 고객별 맞춤형 클라우드 교육 △기존 시스템 아키텍처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분석 △시스템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로드맵 △클라우드 전환 기간 및 비용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이후 클라우드 전환 대상인 시스템·애플리케이션이 결정되면 SK㈜ C&C 클라우드 전문가들과 함께 실제 애플리케이션 전환 작업을 수행하면 된다.

신현석 SK㈜ C&C Cloud Z 사업본부장은 "클라우드 제트 랩스는 기존 시스템이 보유한 복잡한 애플리케이션들의 클라우드 전환 전 과정을 시뮬레이션하며 검증한다는 점에서 고객 반응이 좋다"며 "고객사의 각종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의 빠른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해 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