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상담사 추천 ´가성비 맛집´ 검색 서비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CS, 상담사 추천 ´가성비 맛집´ 검색 서비스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0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 CS는 생활밀착형 검색플랫폼 콕콕114 앱이 114 등 KT CS 소속 상담사 1만 명의 추천을 받은 '가성비 맛집' 검색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KT CS

KT CS는 생활밀착형 검색플랫폼 콕콕114 앱이 114 등 KT CS 소속 상담사 1만 명의 추천을 받은 '가성비 맛집' 검색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가성비 맛집 검색서비스는 KT CS의 114 콜센터를 비롯한 1만 명의 토박이 상담사가 단골로 다니는 전국 가성비 최고 맛집 350곳의 전화번호와 메뉴, 가격, 주차정보 등을 제공한다. 대부분 유명세를 타지 않고 지역 토박이들만 알고 있는 숨은 맛집들이다.

콕콕114 앱을 실행한 후 검색 바에 노출된 가성비 맛집 검색 메뉴를 터치하면 이용자의 현 위치에 있는 맛집이 기본적으로 검색되고 서울, 부산, 광주 등 전국 17개 권역별 검색도 가능하다. 또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분식 등 업종별 맛집도 위치 기반으로 검색할 수 있다.

가성비 맛집의 가격대는 1500원부터 5만5000원까지 다양하다. 상담사들이 오랫동안 단골로 다니며 맛과 가격을 인증한 맛집들로, 솔직한 추천사유와 음식 이미지, 가격과 메뉴, 예약과 주차가능 여부 등 세부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김병기 114플랫폼사업본부장은 "휴가철을 맞이해 처음 방문하는 관광지에서 실속 있는 가성비 맛집을 이용한다면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