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 ‘폭염 대비 행동 요령 퀴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편의점 CU, ‘폭염 대비 행동 요령 퀴즈’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8.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안전 상식을 알리기 위해‘폭염대비 행동 요령 퀴즈’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18일까지 개최한다. ⓒ BGF리테일

편의점 CU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안전 상식을 알리기 위해 ‘폭염대비 행동 요령 퀴즈’ 이벤트를 10일부터 18일까지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이상 기후로 폭염과 폭우로 인한 피해가 속출하면서 안전 관련 국민 행동 요령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져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행정안전부가 함께 기획했다.

이벤트는 CU 공식 페이스북 또는 행정안전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CU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CU와 행정안전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BGF리테일은 지난 2015년 행정안전부(당시 국민안전처)와 ‘재난 예방 및 구호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고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해 일상생활에서 재난 예방과 재난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구호활동을 위한 실효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이후 전국 23개 물류거점과 1만2000여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구호물자 조달이 어려운 도서·격오지 이재민을 위한 구호물자 수송 등 긴급 구호 거점의 역할을 수행해왔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은 단순한 유통 채널을 넘어 공공 인프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BGF리테일은 긴급구호 거점으로서의 역할 뿐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 활동 등을 통해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