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대회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8.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가 ‘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단위 e스포츠대회인 ‘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10일 컴투스 측에 따르면 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은 이달 27일 한국 서울에서 열리는 첫 지역 매치를 시작으로 약 3개월 간 진행된다. 대회 상금 규모는 총 10만 달러(한화 약 1억 1000만 원)이며, 지역 대표로 선발된 16명의 선수들은 오는 11월 미국에서 진행 예정인 ‘월드 결선’ 무대에서 서머너즈 워 전세계 타이틀을 두고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지역별로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지역 대회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에서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한국은 서울에서 8월 예선전과 10월 본선 등 두 차례의 대회를 실시하며, 유럽과 동남아에서도 해당 지역 주요 도시에서 대회를 개최해 대표를 선발한다. 더불어 상하이, 도쿄, 타이페이, 홍콩 등에서 지역 대표 결정전이 치러지며, 중동, 남미, 호주 지역은 온라인 대회를 통해 대표를 선발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게임 내 각 지역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신청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최근 새로운 시즌을 맞은 유저간 실시간 1:1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순위를 기준으로 대회 참가자가 선발된다. 참가자 및 신청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은 특정 지역에 한정된 것이 아닌, 전세계 유저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축제로 마련, ‘서머너즈 워’만의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문화를 개척하고,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