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 10기 선착순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 10기 선착순 모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숙박업 창업 희망자 대상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 10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숙박업 창업 희망자 대상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 10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은 예비 창업자, 초보 경영자를 대상으로 초기 창업 단계부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운영에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실무형 강좌다. 지난 2015년 5월에 신설, 현재까지 총 141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교육과정은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들에게 배우는 생생한 교육을 토대로 한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총 9회에 걸쳐 상권조사와 사업타당성분석, 디자인과 거래선 관리, 인력관리와 객실시스템 활용, 국내외 마케팅 방안 등 이론 과정을 시작으로 세무, 대출 및 관광호텔 용도변경, 서비스 노하우 등 분야별 전문가 강의와 현장 견학 및 베드메이킹 실습이 진행된다.

특히 전문가 및 선배 창업자와의 네트워킹 모임을 지원한다. 이번 과정 종료 후에는 1~10기 교육생 160여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네트워킹 파티도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창업 시 원활한 인력 채용을 돕기 위해 야놀자에서 운영하는 숙박업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호텔업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선착순 15명 마감이다.

김태현 야놀자 평생교육원 원장은 "야놀자만의 숙박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과 전문가 및 창업자들로 구성된 네트워킹 모임을 통해 숙박업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