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흥국생명은 지난 17일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문·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총 200여 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누릴 수 있는 소식들을 다룬다.
이 중 최고 인기 컨텐츠는 ‘아트데이-씨네마토크’ 코너다. 이동진 평론가와 영화 패널, 고객들이 함께 하는 참여형 행사로 3년째 진행되면서 입소문을 통해 회당 30: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도 각종 상식과 문화소식, 금융과 재테크 정보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소식들을 포함해 총 700여개의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며 "고객들이 더욱 관심을 갖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생활, 건강 정보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5년 오픈한 흥국생명의 블로그는 지난 4월 말 100만 명 돌파에 이어, 이후 112일 만에 누적 방문자수 200만 명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