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유플러스는 KT 그룹사인 후후앤컴퍼니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후후-유플러스'가 출시 2개월 만에 이용자 2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후후-유플러스는 스팸이 의심되는 발신자의 정보를 고객에게 미리 알려주기 때문에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전화를 받거나 차단 또는 신고할 수 있는 서비스로, 스팸 차단 뿐만 아니라 위치기반으로 회사, 음식점, 병원, 은행 등 고객이 찾고자 하는 업종을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다.
후후-유플러스는 안드로이드 단말은 원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된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단순히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서비스가 아닌 한번 이용한 고객은 계속 이용하게 되는 좋은 앱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 개선을 해 고객가치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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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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