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깨끗한 대기환경 조성 위한 ‘오렌지 팜’ 환경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NG생명, 깨끗한 대기환경 조성 위한 ‘오렌지 팜’ 환경캠페인 진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8.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ING생명은 환경재단과 깨끗한 대기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캠페인인 ‘오렌지 팜(Orange Farm)’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ING생명

ING생명은 환경재단과 깨끗한 대기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캠페인인 ‘오렌지 팜(Orange Farm)’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미세먼지와 같은 심각한 환경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일깨우고, 어린이들에게 교육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ING생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기정화 식물 나눔 행사인 '오렌지 팜 쉐어'와 어린이 환경 교육 프로그램인 '오렌지 팜 에듀케이션' 등 다양한 활동을 올 하반기 내내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9월에 진행되는 오렌지 팜 쉐어는 ‘서울청소년환경축제’, ‘에코브릿지 페스티벌’ 현장과 오피스타운(여의도, 종로 등), 대학가 등 서울시 곳곳을 찾아가 시민들에게 화분을 나눠주고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는 활동이다.

이외에도 10월부터 두 달간 진행되는 오렌지 팜 에듀케이션은 미세먼지 에세이·포스터 공모전으로 시작해 어린이 환경 체험학습, 학교로 찾아가는 어린이 환경교육 등을 마련한다

ING생명 관계자는 "1가족 1화분 프로젝트 등 어린이들이 환경 지식과 생태적 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ING생명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재단 설립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