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 헬스앤뷰티스토어 부츠 스타필드 고양 입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트리아, 헬스앤뷰티스토어 부츠 스타필드 고양 입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8.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트리아가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트리아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가 24일 프리미엄 헬스앤뷰티스토어 부츠 명동점에 이어 스타필드 고양점에 공식 입점했다.

트리아는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 내 뷰티 디바이스존에 위치했으며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락셔널 레이저 의료기기, 레이저 제모용 의료기기 등 트리아의 다양한 기기와 스킨케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 기념으로 다음달 30일까지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트리아의 고수분 릴리프 스킨케어라인인 트리아 애프터 라이트 리뉴 마스크 세트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트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트리아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혀가기 위해 올해 연이어 면세점과 헬스앤뷰티스토어에 입점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며 “이번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은 트리아가 두번째로 입점한 부츠 매장으로, 보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아의 모든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라인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등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을 비롯 부츠 명동점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