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슬립 타입 립스틱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더페이스샵, 슬립 타입 립스틱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8.2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 제품 이미지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이 납작한 사각형(플랫 스퀘어) 형태의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을 27일 출시했다.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은 독특한 플랫 스퀘어 형태가 컬러를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시켜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슬림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제품의 각진 부분을 이용해 입 꼬리와 입술 산까지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며, 납작한 부분으로는 한 번의 터치로도 풍부한 발색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텐스 HD 컬러 피그먼트를 적용해 또렷한 색상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제품은 벨벳과 글로시 두 가지 제형으로 출시된다. 플랫 벨벳 스틱은 부드럽게 발리지만 벨벳처럼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이 보송한 입술을 완성시켜준다. 플랫 글로시 스틱은 끈적임 없는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것과 동시에 바를수록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특히 플랫 벨벳 스틱의 메인 색상인 ‘런던 레드’와 플랫 글로시 스틱의 ‘뉴욕 레드’ 색상은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인 팬톤의 2017년 F/W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외에도 잼스톤 코랄, 카시스 레드 등 다양한 12가지 색상이 올 가을, 겨울 트렌드를 반영해 선정됐다.

한편,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