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나눔재단,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과 뮤지컬 관람
스크롤 이동 상태바
KDB나눔재단,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과 뮤지컬 관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8.2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DB나눔재단이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서울·경기 7개 지역아동센터 소속 70명여명을 초대해 뮤지컬을 관람했다. ⓒKDB산업은행

KDB나눔재단은 지난 26일 서울 경기 지역아동센터 소속 초등학생 90명을 초청하여 ‘2017 KDB 별별작업실’의 일환으로 뮤지컬 공연관람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 4년차를 맞은 별별작업실은 문화적 혜택이 결여된 사회복지기관 초등학생(3~6학년)을 초청하여 다양한 문화예술콘텐츠 교육을 제공하는 선진국형 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특히 금번 행사는 참여 아동이 직접 선택한 ‘뮤지컬 벤허’ 관람의 기회를 지원하며 학습자의 다양한 학습욕구를 수용했다는 후문이다.

평택 노아지역아동센터 김은혜 센터장은 “우리 센터는 농촌지역에 자리 잡아 문화예술체험의 기회가 없었다”며 “산업은행이 최근 2년 동안 전문강사는 물론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제공해주어 아이들이 무척이나 행복해한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산업은행 이동걸 회장도 “문화예술교육은 자라나는 청소년의 정서 및 사회성 함양에 긍정적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산업은행은 질 높은 예술교육을 통해 문화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