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반려견 오디션 제2회 ‘JT왕왕콘테스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J 트러스트 그룹, 반려견 오디션 제2회 ‘JT왕왕콘테스트'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8.2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제2회 반려견 오디션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J트러스트그룹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제2회 반려견 오디션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엔 ‘함께 즐기는 모두의 축제’라는 타이틀로 지난해 1개 부문이었던 오디션 응모 부문을 총 3개 부문으로 세분화해 참여 기회를 넓힌다. 오디션은 총 4번의 시즌제로 진행되며, 작고 귀여운 반려견을 선정하는 '앙증맞개' 부문, 중·대형견을 뽑는 '듬직하개' 부문, 스타일을 뽐내는 '매력있개' 부문에 걸쳐 응모 및 투표가 진행된다. 

매 시즌 대국민 투표를 통해 두 마리의 왕중왕 후보견을 선정하며, 예선 시즌이 종료되는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7일간 우승 후보 여덟 마리 중 부문별 최종 우승견 세 마리를 선정하는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왕중왕에 선정된 반려견은 J 트러스트 그룹의 각종 광고 및 마케팅 활동 시 대표 모델로 활약하게 되며, 견주 세 명에게는 각각 500만 원 상당의 골드바가 상금으로 지급된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지난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모두의 힐링 페스티벌’이 되기 위한 다양한 반려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지친 일상 속 위로가 되는 반려견처럼 서민의 삶에 힘이 되는 금융사가 되고자 하는 J 트러스트 그룹의 응원 메시지가 고객 여러분께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J 트러스트 그룹은 JT왕왕콘테스트 참여를 독려하고자 반려견 매너 운동회 ‘KKA 독 에티켓5 in 서울’, ‘제22회 코리아펫쇼’ 등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해 반려견 무료 프로필 촬영 및 인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