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무라노, 美 제이디파워 상품성 만족도 부문별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닛산 알티마·무라노, 美 제이디파워 상품성 만족도 부문별 1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8.2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미국 제이디파워(J.D. Power)사가 실시한 '상품성·디자인 만족도 조사'에서 중형차 부문 1위를 차지한 닛산 알티마의 모습. ⓒ 한국닛산

한국닛산은 닛산 브랜드의 대표 차종인 알티마와 무라노가 미국 제이디파워(J.D. Power)사가 실시한 '상품성·디자인 만족도 조사'에서 각각 중형차, 중형 SUV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닛산 알티마는 평가점수 826점을, 2017년형 무라노 역시 중형 SUV 부문에서 837점을 기록하며 각각 최고 성적을 거뒀다.

각 부문 1위를 차지한 알티마와 무라노 외에도 대형차 부문에 맥시마, 컴팩트 SUV 부문 로그, 경형 픽업 부문 타이탄 등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미국 소비자들의 높은 지지를 얻었다.

미국 제이디파워의 상품성·디자인 만족도 조사는 7만 명에 이르는 2017년형 신차 구입자를 대상으로 8개 부문 77개 항목을 평가한다. 차량 성능과 완성도, 디자인, 설계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종합해 점수로 환산, 평가하며 각 세그먼트 별 최고 성적을 거둔 3개 차량을 선별한다. JD파워의 조사 결과는 미국 소비자들의 신차 구매 시 브랜드 선택의 중요한 기준으로 작용하고 있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의 대표 모델들이 엄격하기로 유명한 미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기쁘다"며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등 닛산의 혁신적인 기술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