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셉’, 배구선수 김연경 브랜드 모델로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오쇼핑 ‘셉’, 배구선수 김연경 브랜드 모델로 발탁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8.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CJ오쇼핑은 배구선수 김연경을 화장품 브랜드 ‘SEP(셉)’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 CJ오쇼핑

CJ오쇼핑은 배구선수 김연경을 화장품 브랜드 ‘SEP(셉)’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CJ오쇼핑의 화장품 브랜드 ‘SEP’은 김연경 선수를 통해 2534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층에게 ‘아름다운 자신감’(Beautiful confidence)이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알리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연경 선수는 지난 23일 서초구에 있는 한 광고 촬영장에서 '셉'의 광고영상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연경 선수의 모습은 셉의 기존 모델인 패션모델 비타칸의 새 브랜드 영상과 함께 오는 9월 22일부터 페이스북에 공개된다.  

김연경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셉’의 제품은 립스틱, 립틴트 등 총 6개 립 라인으로  제품 모두 탈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이슈성분 10가지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 관리를 위해 오메가 3, 오메가 5, 콜라겐, 프로폴리스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슈퍼 엑스 컴플렉스™'를 첨가했다.  

CJ오쇼핑 김수희 부장은 “셉의 브랜드 철학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신감으로부터 비롯된다’라는 것이다”라며 “이를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김연경선수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셉은 2008년 CJ오쇼핑의 PB 브랜드로 론칭해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한 대표 뷰티 브랜드다. 지난 4월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위주로 판매되는 별도 브랜드로 독립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