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 독일 베를린서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 독일 베를린서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3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전자는 31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글로벌 3대 IT전시회 ‘IFA 2017’ 개막을 하루 앞두고 31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행사에는 국내외 언론과 이동통신 사업자 등 IT 관계자 7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됐다.

LG V30는 △스마트폰 최초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Crystal Clear Lens)와 120° 저왜곡 광각을 구현한 차세대 듀얼 카메라 △누구나 영화 같은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시네 비디오(Cine Video) 모드가 탑재됐다.

또한 △얇고 가벼운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사운드 △한국어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 잠금 해제, LG 페이와 같은 쉽고 편리한 편의기능 등을 갖췄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 사장은 "LG V30는 섬세한 미니멀리즘 디자인 속에 시네 비디오 모드를 갖춘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카메라 등 현존 최고 수준의 성능을 빈틈없이 담아낸 진정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