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올해 첫 국물라면 제품 ‘감자탕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심, 올해 첫 국물라면 제품 ‘감자탕면’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0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감자탕면 제품 이미지 ⓒ농심

농심은 올해 첫 국물라면 제품인 ‘감자탕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감자탕면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메뉴 감자탕을 면류화한 제품으로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농심은 정통 감자탕 맛을 완벽히 구현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 진한 국물을 위해 기본 분말스프 외에 후첨 액상스프를 추가해 감자탕의 풍미를 배가시켰다. 감자, 우거지, 청경채 건더기가 넉넉히 들어있다.

진한 국물에 어울리는 쫄깃한 면발도 특징이다. 감자탕은 부대찌개와 함께 라면사리가 잘 어울리는 탕류인 것에 착안해 국물과 면발의 조화를 최적화했다.

농심 감자탕면은 지난 2009년 단종된 감자탕면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농심은 제품이 단종된 이후에도 일본이나 중국 등 돼지고기 국물에 익숙한 해외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해 왔고, 해외에서 감자탕면을 먹어본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을 꾸준히 받았다.

농심 관계자는 “상반기 볶음너구리, 참치마요큰사발 등 비빔타입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다면 국물라면 성수기인 하반기에는 진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강점인 감자탕면으로 라면시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감자탕면 광고 모델로 배정남을 선정했다. 농심은 배정남을 모델로 내세운 새로운 감자탕면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접점 판촉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