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4차 산업혁명 주제로 ‘#청춘해’ 28일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4차 산업혁명 주제로 ‘#청춘해’ 28일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오는 28일 광주과학기술원(이하 GIST) 기계공학동 잔디광장에서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열고 5일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KT

KT는 오는 28일 광주과학기술원(이하 GIST) 기계공학동 잔디광장에서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열고 5일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9월 #청춘해는 KT와 함께 GIST, 국립광주과학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 공동주최로 '알쓸신사(알면 쓸모 있는 신비로운 4차 산업혁명)'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KTH의 K쇼핑 쇼호스트 장원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걸그룹 여자친구와 쇼미더머니6로 화제가 된 랩퍼 넉살과 던밀스가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공연 전에는 5G 청춘 놀이터라는 이름으로 VR 카드보드 뷰어 만들기,  땅따먹기 게임, 거짓말 탐지기 게임, 1분 초상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청춘해 9월 티켓은 5일부터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 △쿠팡에서 누구나 1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KT 고객이라면 KT 멤버십 그레이트 컬처(Great Culture) 혜택으로 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수익 전액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윤종진 KT 홍보실 전무는 "KT가 추구하고 있는 PEOPLE. TECHNOLOGY에 맞게 산·학·연(産學硏) 기관들이 모여 청춘에게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