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가맹점·중소협력사에 추석 자금 조기지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BGF리테일, 가맹점·중소협력사에 추석 자금 조기지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기업 BGF리테일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맹점과 중소협력업체에 정산 대금 총 850억 원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 ⓒ BGF리테일

편의점 기업 BGF리테일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맹점과 중소협력업체에 정산 대금 총 850억 원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 

6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번에 조기 지급하는 CU 가맹점의 정산금은 전체 정산금 중 일부로서 500억 원 규모다. 평소보다 약 2주 빠른 오는 28일에 미리 지급된다. 이달 중순까지 정산금 조기 지급을 희망하는 가맹점주들의 신청을 받아 대상점을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또한BGF리테일은 추석 전 원활한 자금운영과 유동성 확보를 돕기 위해 300여 중소협력업체에게도 거래 대금의 일부인 350억 원을 정상 지급일보다 약 3주 빠른 이달 28일에 사전 지급하기로 했다.

BGF리테일은 매년 설과 추석에 앞서 가맹점과 중소협력업체의 정산 대금을 조기 집행하고 있다. 유연한 지급기준을 통해 보다 신속하고 투명하게 대금을 지급함으로써 가맹점과 중소협력업체들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BGF리테일 이건준 경영지원부문장은 “해마다 명절 자금 조기 집행을 통해 가맹점과 중소협력업체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며 “가맹점의 수익 향상,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은 물론 내수 진작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