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6070위한 ‘올바른 주식투자! 든든가이드!' 세미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금융, 6070위한 ‘올바른 주식투자! 든든가이드!' 세미나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9.0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5일 KB국민은행-KB증권 공동 주관의 ‘올바른 주식투자! 든든가이드!’ 투자교육 세미나를 국민은행 광주·전남 지역영업그룹 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올바른 주식투자! 든든가이드!’는 은퇴한 6070세대들이 준비 없이 뛰어든 주식 투자가 자산의 손실로 이어져 노후 생활이 어려워지는 것을 사전에 예방코자 마련된 세미나다.

해당 세미나는 광주를 시작으로 9월에는 대전·대구·부산지역, 10월에는 인천·성남·서울지역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국민은행 고객이 아니어도 60세 이상이면 누구나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날 행사는 KB증권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3시간 동안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올바른 주식투자! 입문과정 △스마트폰을 이용한 똑똑한 주식거래 △은퇴 후 현명한 자산 관리 등 은퇴 고객을 위한 주식 투자 기초 지식 및 투자 시 자산 보호방법에 대해 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KB국민은행 골든라이프부 관계자는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로 교육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KB금융은 금융환경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금융그룹 특성에 맞는 공익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고객가치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