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대용량 프라이어 오븐으로 라인업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대용량 프라이어 오븐으로 라인업 강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0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동부대우전자가 29리터 대용량 '프라이어 오븐'을 출시, 복합오븐 시장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가 29리터 대용량 '프라이어 오븐'을 출시, 복합오븐 시장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에어프라이어 기능, 컨벡션 기능, 석쇠에 굽는 그릴 기능, 해동 및 조리 역할을 하는 전자레인지 기능, 발효 기능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복합오븐으로, 지난 2013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24리터 복합오븐의 용량을 늘려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프라이어 오븐은 국내 최초로 튀김용 전용 용기를 채용, 에어프라이어 기술을 적용한 복합 오븐으로 감자튀김, 수제 돈까스 등 8가지 튀김요리 자동조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할로겐 적외선을 이용한 광파 히팅 방식을 적용했고 다이나믹 컨벡션 모터를 장착, 빠르고 효율적인 조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대기 전력을 완벽히 차단하는 제로온 기능도 강점이다.

또한 논스틱 코팅 방식을 적용, 기름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오븐 내부를 고열의 증기로 청소할 수 있는 스팀 크리닝 기능을 채택해 찌든 때나 음식물 찌꺼기를 10분 이내에 제거할 수 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프라이어 오븐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실용성과 다목적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복합오븐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28~32리터 용량의 제품을 선호함에 따라 29리터 신제품을 출시,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