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골든 페스타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풍성한 한가위]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골든 페스타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0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면세점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고객이 리더가 돼 팀원을 구성하는 고객 참여형 ‘그룹 미션 이벤트’와 구매 시 사용한 적립금을 환불 받는 ‘100% 페이백 이벤트’, 기간 내 인도완료 주문 건을 기준으로 당첨된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최대 구매왕 추첨 이벤트’가 준비됐다.

국문몰(한국어)에서는 10월 15일까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그룹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몰 방문 고객이 팀의 리더가 돼 팀원을 구성하면 각종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리더는 팀원 한 명을 등록 할 때마다 5만원씩, 최대 25만원의 적립금 받으며 팀원으로 등록된 고객 역시 5만원의 적립금을 받는다. 또한 팀으로 등록된 구성원 전원은 고객 등급이 업그레이드 된다.

같은 기간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적립금 받기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2만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신규회원은 구매 후 응모 페이지에 신청하면 100%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시 사용한 적립금은 최대 한도 5만원 이내에서 100% 페이백이 된다. 동시에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 페이백 이벤트 응모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중문몰(중국어)에서는 ‘더블연휴 더블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3일부터 10월 10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간 내 사용이 가능한 쇼핑지원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최대 구매왕 추첨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인도완료 주문 건을 기준으로 총 16명을 선발하여 파격적인 적립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재한 중국인 인증 이벤트’에서는 중국인 유학생과 재한 중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인증 가능한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등록한 고객은 고객 등급 승격과 추가 5만원 적립금 증정의 혜택을 받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