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15일부터 신입사원·인턴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니클로, 15일부터 신입사원·인턴 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0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유니클로가 2018년도 신입사원과 인턴을 모집한다. ⓒ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2018년도 신입사원과 인턴을 모집하는 ‘2018 유니클로 UPick 통합 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2018 유니클로 UPick 통합 채용은 학력, 어학 성적, 나이 등 제한이 없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시기에 맞춰 입사가 가능하다면 유니클로의 일과 비전에 공감하는 사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UMC(UNIQLO Manager Candidate) 신입사원은 입사 후 점포에서 매장 경영의 기초를 다지며 손익 및 재고 관리, 판매 전략 수립 등 매장 운영 전반을 책임지고 경영하는 점장으로 성장하게 된다. 이후 다수의 매장과 지역을 총괄 관리하는 블록리더가 되거나, 본부 내 다양한 관리 부서로 커리어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

UMC 신입사원 채용은 서류 전형, 인적성검사, 온라인면접, 통합면접, 매장 실습, 최종 면접 총 6단계로 진행된다. 올해 처음 도입하는 온라인 면접은 대면 방식이 아니라 면접 질문에 대한 답변 영상을 녹화 후 제출하는 방식이다.

약 2주간 진행되는 매장 실습 기간은 현장에서 직접 근무하며 개인의 적성이 업무에 적합한지 등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로 합격의 유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UMC 인턴의 경우 약 2달간 유급으로 거주지 근처의 매장에서 근무하며 신입사원의 직무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턴에게 내년도 신입사원 지원 시 최종 면접만 진행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인턴 채용은 서류 전형, 인적성검사, 온라인면접 및 인성면접 총 4단계로 진행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