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9.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의 사내봉사단 컴투게더가 지난 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시흥중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컴투스

컴투스의 사내봉사단 컴투게더가 지난 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시흥중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흥중학교 정문 옆 노후화된 담장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신 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즐거운 등굣길과 더욱 밝고 쾌적한 학교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금천구청 △사단법인 해피키버 △컴투스 사내봉사단 컴투게더 △시흥중학교 학생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으며 학생들의 정서 함양을 도울 수 있는 아름다운 세계 명화들로 벽화 그리기 작업을 진행했다.

더불어 컴투스는 이날 벽화 채색 작업을 비롯해, 해당 중학교의 컴퓨터실에 있는 낡은 기자재를 새 것으로 교체하는 금액 일체를 후원하는 등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희망 나눔 활동도 펼쳤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2013년부터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활동을 통해 매 분기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 세대의 성장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전세계 게임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조성하는 등 세계 청소년 및 청년들의 희망을 후원하는 지원사업도 꾸준히 시행해 오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