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출시 100일 만에 4000만병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주류 ‘피츠’, 출시 100일 만에 4000만병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1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는 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100일 만에 40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는 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100일 만에 40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공법과 원료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 만든 신제품 맥주로 ‘끝까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맥주의 잡미를 없애고 최적의 깔끔함을 구현해 냈다.

또한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맥주 발효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동일하게 적용해 롯데맥주의 정체성을 유지했다.

롯데주류 출시 직후부터 진행 중인 각종 소비자 이벤트, 주요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각종 축제 지원 등 전방위 영업, 마케팅 활동을 초기 시장 안착의 원동력으로 보고 있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국내 최대 EDM축제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를 후원하고 휴가철을 맞아 전국 각지 휴가지에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그 어느 때 보다도 경쟁이 치열한 맥주 시장에서 순수 국산 맥주가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고 있는 것은 고무적인 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